강화도 씨사이드 루지, 아시아 최대, 주말에 아이들과 여행

반응형

아시아 최장 트랙을 자랑하는 강화도 루지는  특별한 동력 없이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내려오는 액티비티로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에 좋은 아웃도어 액티비티 중에 하나입니다.
총 700m 길이를 자랑하는 곤돌라를 타고 서해안의 선셋을 감상할 수도 있는 멋진 강화도 루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 볼까 합니다. 자! 그럼 준비되셨나요? 아본다 - 아는 만큼, 보인다 출발합니다.

1. 짜릿한 코스, 두 개 코스로 취향까지 저격


짜릿하고 다이내믹한 루지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씨사이드 체험장은 곡선 커브길과 360도 회전 코스가 포함된 1.8km의 트랙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경사도가 나뉜 두 개의 코스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도 있어 좋습니다.

2. 강화도 품 경을 그대로 담다 - 곤돌라

루지 탑승장까지 올라가는 곤돌라에서 서해바다를 포함한 강화도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루지 탑승장에 360도 화전 하는 전망대와 카페에서 루비 탑승 전후로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3. 루지 주소 및 연락처


아래 주소지와 연락처를 참고하세요. 현지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사이트에서 예매권을 할인받아 사는 것이 더 좋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17
연락처 : +82 032-930-9000

4. 가는 방법

전등사에서 차로 4분 거리이며, 강화 씨사이트 리조트 내 위치하고 있으니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리조트를 찍고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 이용시간


악천후에는 운영시간이 조정되니 날씨를 참고하셔서 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운영은 오전 10:00 ~ 오후 6:00까지 합니다.

6. 주차비용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비는 신경 쓰지 마시고 차로 이동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루지는 남녀노소 이용하기 딱 좋은 야외 활동인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시는 것이 어떠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