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 마 살인’을 예고한 뒤 길거리에서 흉기 난동을 부린 50대가 경찰이 쏜 실탄을 맞고 검거됐습니다. 부산 사상경찰서는 부산 사상구에서 50대 남자가 술에 취해 지구대로 가는 길에, 사람 보이면 다 죽이겠다고 직접 112에 신고 했습니다.
경찰은 인근 순찰차 3대와 사상경찰서 형사강력팀을 출동시켜 신고 지점 주변을 수색하다가 흉기 2개를 들고 있던 남자를 발견해 곧바로 진압했습니다.
남자는 흉기를 버리라는 경찰의 요구에 불응한 채 가지고 있던 흉기로 저항하다 경찰이 테이저건, 공포탄 을 쏜 후에 실탄까지 쏴 남자를 검거했습니다.
다리에 관통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은 뒤 구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남자는 이전에 음주단속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것에 불만을 가져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론은 대게 경찰이 이번에 잘 대응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흉기로 묻지마 살인과 같이 불특정 다수가 다칠 수 있었다는데 공분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Blow off"는 여러 가지 의미로 사용될 수 있는 표현으로, 주로 "무시하다", "가볍게 넘기다", 또는 "취소하다"는…
A big commitment 큰 책임 중대한 약속 영어로 "A big commitment"는 "큰 책임" 또는 "중대한…
영어 구동사 Bring 계열 한 번에 정리! (Out·In·Up·Down 차이) 영어에서 bring은 ‘운반하다’ 이상의 의미를 담고…
아이폰 유저 필수! iOS 26 번역 기능 설정과 Siri·ChatGPT 활용법 iOS 26 업데이트 이후 Apple…
Get on with your life 지난날 잊고 살아 영어로 "Get on with your life"는 "네…
애플워치 사진 동기화 해제 방법 4단계 (초보자용 가이드) 최근 업데이트 이후 애플워치를 켜면 갑자기 아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