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울루 벤투 감독이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 나설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26명의 최종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벤투 감독은 아이슬란드와 평가전을 마친 후 12일 토요일 오후 1시 기자회견에서 카타르 월드컵에 참가할 최종명단 26명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2022년 태극마크를 달고 국위 선양할 선수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준비되셨나요? 그럼 출~발!
골키퍼는 그동안 기회를 받았던 김승규(알 샤밥), 조현우(울산), 송범근(전북)이 뽑혔습니다.
수비수는 김민재(나폴리), 김영권(울산), 권경원(감바 오사카), 조유민(대전), 김문환(전북), 윤종규(서울), 김태환(울산), 김진수(전북), 홍철(대구)이 발탁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박지수(김천 상무)는 11일 아이슬란드와의 평가전에서 인대 파열 부상을 입어 이번 월드컵에 참가를 못하게 되는 불운을 겪었네요.
미드필더 진에는 정우영(알 사드), 손준호(산둥), 백승호(전북), 황인범(올림피아코스), 이재성(마인츠), 권창훈(김천 상무),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이강인(마요르카),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튼), 나상호(서울), 송민규(전북)가 뽑혔습니다.
확실히 미드필더 진영에서 많이 뽑혔네요. 또한 그 이름 하나하나가 대단합니다.
안와골절을 입은 손흥민이 이번 월드컵에 참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렸는데 다행히도 승선하였습니다. 또한 이강인도 명단에 포함됐습니다.
공격수는 황의조(올림피아코스), 조규성(전북)이 참가합니다. 역시 깜짝 발탁은 없었고 제가 예상했던 엔트리와 비슷하네요.
한국은 이 정예 멤버 26인으로 오는 24일 우루과이와 첫 경기를 시작으로, 28일 가나, 12월 3일 포르투갈과 조별리그 경기를 치릅니다
이번에는 16강을 넘어 더 높은 순위로 마감하길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소상공인 경영안정 바우처 신청 시작! 25만원 지원 완벽 가이드 요즘 공과금과 4대 보험료 부담이 커졌죠.…
신라면 골드 vs 원조 신라면 맛·향·식감 비교 어떤 차이가?? 마트 진열대에서 금빛 포장이 번쩍—호기심에 한…
2026 밀라노 동계 올림픽 중계 JTBC 네이버 치지직으로 보는 법 총정리 여러분은 상상하셨나요? 솔직히 이번…
50부작 가족로맨스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따뜻한 감성 가족드라마가 나왔네요! 여러분들은 보셨어요? 요즘 주말마다 TV 앞을 지키게…
캐서린 오하라 별세 대표작·추모반응·다시보기 가이드 총정리 어느 크리스마스 밤, TV에서 흘러나오던 “케빈!” 한마디에 모두가 웃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