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here or to go? 드시고 가세요 아니면 포장이세요? 영어로 ㅣ “For here or to go?”는 음식점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자주 들을 수 있는 표현입니다. 한국어로는 “식사하실 곳인가요, 아니면 포장해 가시겠어요?”로 해석됩니다. 이 간단한 질문은 음식을 먹을 장소를 물어보는 것이며, 주로 음식점에서 손님이 음식을 먹을 장소를 결정할 때 사용됩니다.
“For here or to go?”는 식사할 장소를 물어보는 질문입니다. 음식점이나 카페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이 표현을 통해 손님이 음식을 가게 안에서 먹을지 아니면 포장해 갈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PSnbw7hDy9I
– YouTube
www.youtube.com
A: Hi, I’d like a coffee.
B: Sure, for here or to go?
(A: 안녕하세요, 커피 하나 주세요.
B: 네, 여기서 드시겠어요, 아니면 포장해 가시겠어요?)
A: I’ll have a burger and fries.
B: For here or to go?
(A: 햄버거와 감자튀김 하나 주세요.
B: 여기서 드시겠어요, 아니면 포장해 가시겠어요?)
“For here or to go?”는 음식점에서 가장 흔히 사용되는 표현 중 하나로, 음식을 먹을 장소를 묻는 간단한 질문입니다. 이 표현을 잘 이해하고 사용한다면, 외식이나 음식을 주문할 때 더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음식을 주문할 때 이 표현을 사용해 보세요!
2024.12.23 – [언어/영어] – “A Pain in the Neck” 거슬리거나 성가신 상황을 영어로 표현하기 😣✨
고객대응 영어 smooth something over, make amends, win someone over 고객과의 대화에서 ‘말 한마디’가 신뢰를…
Tempus AI 완벽 가이드 (2025년): AI 정밀의학 혁신의 중심 기업정밀 의학(Precision Medicine)이라는 단어가 이제는 익숙해졌지만,…
탑런토탈솔루션 2025 주가전망: OLED M&A로 날아오를까? 요즘 주식 시장에서 ‘탑런토탈솔루션(336680)’이란 이름을 자주 보셨나요? 이 회사는…
2025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수익률 완벽 가이드 삼성전자 주식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배당금’이란 단어를 한 번쯤…
2025 희망저축계좌2 완벽정리: 월 10만 원으로 1,000만 원 만드는 법 ‘월 10만 원으로 1,000만 원…
2025년 주거급여 총정리 자격, 금액, 신청 꿀팁까지 한눈에! 요즘처럼 월세·전세·관리비까지 모두 오르는 시대에, 정부의 주거급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