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고속도로 공사장 붕괴 아찔해요! ㅣ 오늘 충남 천안의 고속도로 건설 현장에서 교량 연결작업 중 교량이 무너지면서 작업 중이던 인부 8명이 숨지거나 다쳤다는 뉴스가 나왔어요. 2월 25일 오전 9시 49분께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도림리 54의 4 일대 서울세종고속도로 안산∼용인 구간 연결공사 교량 작업 중 교량을 떠받치던 50m 길이 철 구조물(빔) 5개가 차례로 무너져 버린 것인데요
현재 사고로 다리 아래에서 작업 중이던 인부 8명이 깔리면서 3명이 숨지고 5명이 부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철 구조물은 교각 위에 걸쳐 놓은 상판에 설치된 여러 개의 철빔으로, 이날 크레인을 이용해 다른 교각 위에 올려놓던 중 무너지면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고, 경찰과 소방당국은 현장에서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 길이가 134㎞인 서울세종고속도로는 크게 수도권(안성~구리·총 길이 72㎞)과 비수도권(세종~안성·오송지선 포함 62㎞) 구간으로 나눠지는데 수도권은 지난 1월1일 개통됐고, 세종~안성 전체 구간은 2026년 말 준공 예정이였습니다.
사고가 난 구간은 세종 ~ 안성 정체 구간의 일부라고 하네요
충남 천안시 고속도로 공사장 붕괴 사고 모습인데, 정말 아찔합니다. 참사로 고인이 되신 분 명복을 빌며, 다친 분들도 빨리 쾌차하시기를 바랍니다.
2026 니파바이러스 감염증 가이드 감염경로·증상·예방·신고 절차 총정리 2026년 1월 현재, 인도와 방글라데시 중심으로 니파바이러스감염증 보고가…
멕시코 감자 히카마 효능 완벽 정리! 혈당 잡고 다이어트 성공하는 법 요즘 다이어트 커뮤니티에서 ‘멕시코…
로배우 남정희 프로필 총정리 84세 일기로 별세한 여배우의 생애 2026년 1월 22일, 원로 영화배우 남정희가…
2026 30년 만 일본 금리 인상 한국 금융시장에 미치는 파급 효과 일본은행(BOJ)이 마침내 30년 만에…